[스레딕] 간첩스레의 결말

간첩스레 스레주 사과드립니다.

1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28:54 ID:7dV+XhfNcmA

북한 풍자하며 웃자고 옆집 이상한분 얘기할려했어요.

죄송합니다.(_ _)


2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0:11 ID:+0TqLJ5xEH+

ㅋ죄송할건 없고 다른 바보판애들이 순진한걸 알았다 ㅋ


3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0:23 ID:mlwXXI1mnGk

레알 스레주입니꺼?


4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0:32 ID:7dV+XhfNcmA

소소한거에서 많은사람이 믿으시더군요. 순수한분들께 장난쳐 죄송합니다. 여러분들이 퍼뜨리신거에 놀랐어요


5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0:53 ID:2xZj24xjBRo

뒷걸판에서 보고 낚여서 사죄한 사람이다.
스레주, 정말 옆집사람이 간첩이었으면 어쩔 뻔했어?


6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1:36 ID:mlwXXI1mnGk

근데 왜 아이디가 달라?


7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1:38 ID:+0TqLJ5xEH+

낚시한번 거창하게 한다 스레주 ㅋㅋ 대단한데


8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1:51 ID:0ecrOUjxXC+

그럼 그렇지 --


9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1:51 ID:+SHrI4u+NW6

낚시였어?


10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2:07 ID:+A69mqbTGT2

개새끼야 맞짱뜨자ㅡㅡ


11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2:13 ID:knrZBSqiGdk

애초에 진심으로 믿은녀석있어?


12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2:19 ID:+SHrI4u+NW6

아씨 깜짝놀랐잖아ㅋㅋ
다행이다


13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2:42 ID:+A69mqbTGT2

쓸떼없미 진지해져서 아 불쌍함
이러고 있었는데


14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2:43 ID:mlwXXI1mnGk

>>11
반신반의ㅋ


15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01 ID:KaHX30VG7k6

죽어라


16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12 ID:bFpg2PKokT6

>>10 왜 이렇게 흥분하고 그래ㅋㅋ 자기가 잘못했다잖아.


17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14 ID:mlwXXI1mnGk

그건그렇고 난 왜 스레주의 아이디가 다른지 알아야겠다
다른집에서 접속했니?


18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17 ID:knrZBSqiGdk

바보판의 문제다 이게
진지돋는 놈들때문에 으휴


19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22 ID:+A69mqbTGT2

근데 추모스레 스레주 어떻게하냐


20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3:29 ID:rv7UkoUSwPU

ㅋㅋ알고 있엇음
그거에 낚이는 애들이 오히려 레알 바보지
그래서 눈팅한건데ㅋㅋㅋㅋ


21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4:04 ID:knrZBSqiGdk

>>19
진정한 바보지.


22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4:26 ID:mlwXXI1mnGk

>>19
걔 진심으로 죄책감들어하고있던데 친구야 이것좀보소


23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4:30 ID:+SHrI4u+NW6

추모스레 으앜ㅋㅋ
세운사람 오글거려서머리땅에박고싶을듯ㅋ


24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4:48 ID:mlwXXI1mnGk

혹시 스레주 이거 어제 '쉿!'스레보고 쓴거아니야?ㅋㅋㅋㅋㅋ


25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4:59 ID:YGTwBcKA5n+

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내 손발이ㅠㅠㅠㅠ
나도 냉정해졌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ㅜ아오 스레주 미친ㅜㅜㅜㅜㅜ


26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5:15 ID:+0TqLJ5xEH+

3g 껐다키면 아디바뀜


27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5:20 ID:f7IQtZ+4FMQ

>>19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28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5:28 ID:knrZBSqiGdk

그리고 전판돌면서 사람죽었다고 홍보한녀석,
솔직히 그녀석이 판을 더 크게만든거지.
왜이렇게 멍청하냐 진짜 ㅋㅋㅋㅋ
진짜 바보다.


29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5:52 ID:+A69mqbTGT2

쓰리지껏다키면 아이디 바뀌냐?


30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6:31 ID:ZMObGOQ9TZo

애초에 요즘 북한애들
전화로 보고안한다 북한도 인터넷이 되는데 인터넷으로 보고하지 ㅋㅋㅋㅋㅋㅋㅋ
일단 북한에 대남 인터넷 부대도 있는 판국에 ㅋㅋㅋㅋ


31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6:48 ID:f7IQtZ+4FMQ

>>29 쓰리지는 당연 바뀌고 난 인터넷앱만 껐다켜도 바뀌더라


32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6:59 ID:knrZBSqiGdk
우선 스레주는 두번죽고
전판돌면서 일크게 한놈은 157번정도 죽어라.


33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7:10 ID:mlwXXI1mnGk

뭔가 뒷걸이라던가에서 이스레 크게까이고있을것같아...
아니 그냥 내생각인가


34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7:15 ID:+0TqLJ5xEH+

>>29 바뀜


35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7:42 ID:+A69mqbTGT2

스레주는 속인 사람수만큼 죽어랑ㅋ


36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38:26 ID:knrZBSqiGdk

중딩들 죽어라


37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40:00 ID:+A69mqbTGT2

추모스레 스레주
살아있는 사람 죽였네
스레주가 대신죽어라


38 이름 : 이름없음 : 2012/02/18 16:40:39 ID:mlwXXI1mnGk

그럼 김은동이란 본명도 지어낸건가!





최근 바보판에 이런 낚시스레가 너무많은데
너네 정신좀 차려라 임마.
낚이는 너희들도 문제야 ㅋㅋㅋㅋ
낚여서 신났다고 전판에 돌면서 [ 간첩때문에 사람이 죽었다 ]
라고 스레를 쓰고 있는거냐. 도대체...

밥판은 죽었다.

그리고 자세히 볼사람은 참조

프롤로그 http://bbs.threadic.com/counselling/1329531412
발단 http://bbs.threadic.com/babo_new/1329531878/
전개 http://bbs.threadic.com/babo_new/1329538933/
위기 http://bbs.threadic.com/babo_new/1329545370/
절정 http://bbs.threadic.com/babo_new/1329548765/
결말 http://bbs.threadic.com/babo_new/1329550134/

근데 어차피 이거 읽어봤자 시간낭비에요 ㅋ 어휴 ㅋㅋ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44
26
45027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화이트)

7